본문 바로가기
Remember Day

[Remember Day] 태풍이 와도 나는, 커피를 먹어야겠어

by sjhsl0909 2020. 9. 7.
반응형

날이 우울해도 나는 커피 한 잔이면 That's OK

  오늘 새벽부터 시작이라던 태풍은 무섭게 몰아쳤다. 월요일이라 출근도 해야되는데, 태풍이라니. 그래도 부모님 덕에 편하게 갔지만, 들고 간 우산은 엄청난 바람에 처참하게 부서졌다. 내 우산..

  일을 마치고 집에 오자마자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었다. 오랜만에 홈카페를 열어볼까- 라는 마음에 냉장고에 있던 마카롱도 함께 꺼내 먹었다. 아침에 있었던 우울한 일은 저 멀리 던져버리고 지금은 바람 소리를 배경음악 삼아 오후를 즐기고 있다.

  나는 카페인 없이는 못 사는 사람, 눈이와도 비가 와도 태풍이 와도 나는 커피를 꼭 먹어야겠어 :)

 

 

 

 

태풍이 와도 먹고 싶은 커피의 정보가 궁금하다면!!
▼▼▼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E0xa29FNAo/?utm_source=ig_web_copy_link

 

Instagram의 리멤버잇님: “[Remember day6] 🌪태풍때문에 우산 하나 버린 날, 평화로운 ��

 

www.instagram.com

 

facebook ▶️ 리멤버잇 검색 GOGO!!

반응형

댓글